자신의 신분에 맞는 로그인화면을 선택하세요.
닫기
사이트맵

법학전문대학원

참된 전문 범조인 양성에 앞장서는 경북대학교 로스쿨에서 전문법조인의 꿈을 이루십시오

대학원소개

2009년 3월 1일 개교한 경북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기존의 경북대학교 법과대학의 인적·물적 자원을 기반으로 하여, 새로이 법학전문대학원 건물을 신축하고, 법학전문 도서관을 개관하는 등 개교를 위한 준비를 완료하고, 교육과학기술부의 인가를 받았습니다.
법학전문대학원은 입학정원 120명으로 한 지역 거점의 로스쿨이 되기 위해 이미 건설이 완료된 신축 건물을 포함, 10,744.7㎡의 면적, 12만여 권 이상의 장서(2014년 7월 현재) 그리고 현재 38분의 교수와 1분의 외국인 교수 등 이론 및 법조 실무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수한 39명의 교원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법조인을 배출하는 로스쿨이 되었습니다.

경북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책임을 다하는 특화된 법조인”의 양성을 목표로 하고, 대구·경북지역의 특성과 경북대학교 및 기존의 법과대학을 토대로 IT법을 특성화 분야로 정하여 지역과 국가에 봉사할 수 있는 우수한 법조인의 양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법학전문대학원은 개원 후에도 끊임없는 발전을 위한 노력을 다하기 위하여 라고 하는 이름의 발전 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11.png